부산관광정보
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다로 부산바다의 정석으로 불리는 곳입니다.
여름이면 천 만 명이 넘는 피서객들이 몰리는 해운대 해수욕장은 1.5km 길이의 백사장을 중심으로 식당 및 숙박,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 져 있습니다.
문화와 관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부산 대표 랜드마크로, 부산항이 넓게 내다보이며 360도 부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.
부산 타워전망대를 방문하면 부산항대교를 비롯해 부산 시내와 영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.
용두산공원에서 산책하고 쇼핑의 메카인 광복로 거리를 경험해보세요.
영도 해안을 따라 약 9.1km의 최남단에 위치한 부산 대표아이콘 태종대
120여 종의 수목이 울창하게 자리잡은 태종대에서는 절벽과 기암괴석, 그리고 대한해협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 태종대 곳곳을 다 누비며 절경을 감상한다는 뜻의 순우리말 '다누비' 순환열차를 타고 떠나는 천혜의 절경을 감상해보세요.
부산전역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부산 대표 야경명소입니다.
부산 전역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경관 감상의 최적지 황령산 전망쉼터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부산의 절경을 감상해보세요.
부산 기장의 시랑리 해안에 위치한 해동용궁사는 산과 바다가 맞닿은 육지의 끝자락에 자리하여 시원하게 트인 기장 앞바다와 파도소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.
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이라는 말처럼 경내 전체가 바다전경인 이곳에서 멋진 사진을 남겨보세요.
부산 중구 보수동에 위치한 보수동책방골목은 한국전쟁 당시 이북에서 피난 온 어느 부부가 박스를 깔고 각종 잡지와 헌책 등으로 노점을 열면서 그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.
골목입구부터 예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이곳은 바닥에서부터 쌓아 올린 책들이 지나온 세월을 보여주며, 골목골목 구경하며 잠시나마 과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즐겨보세요.